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용인/구성 순두부찌개와 두부김치 맛집 삼대째 손두부 리뷰

2021. 7. 13.
반응형

삼대째 손두부 구성점은 수제 두부를 사용한 메뉴를 파는 두부 전문점이다. 순두부찌개, 두부 전골, 두부김치 등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다. 기본적으로 두부가 맛있어서 메뉴들도 맛이 좋다. 가까운 위치에 신갈점도 있다. 주차가 가능하고 와이페이 결제도 가능하다.

 

순두부찌개를 좋아한다면 삼대째 손두부

오늘 소개할 식당은 삼대째 손두부 구성점이다. 나랑 남자친구는 한식을 자주 먹어서 찌개도 좋아하기 때문에 최근에 엄청나게 자주 가는 순두부집이다. 가게 이름에 두부가 들어가는 것답게 두부가 엄청 맛있다! 근처에 신갈점도 있는 것으로 아는데 내가 간 곳은 신갈점이 아니라 구성점이다. 근처에 사는 나는 집에서 멀지 않아서 자주 가게 됐다. 가게 주변이 다 비어있는 공터라서 주차할 수 있다. 항상 가보면 주차가 절반은 되어있긴 해도 차는 충분히 댈 공간이 있다. 와이페이 결제도 당연히 됨!

두부김치전골과-순두부찌개-김치찜-등-다양한-메뉴의-가격이-적혀있다

남자친구가 어느 날 점심으로 회사 사람들이랑 순두부찌개를 먹었는데 너무 맛이 없었다고 그랬다. 그래서 여기가 예전에 가족들이랑 몇 번 갔던 기억이 있어서 남자친구를 데리고 갔는데 이게 순두부찌개지~하며 좋아했다. 점심으로 순두부찌개를 먹었어도 저녁에도 맛있는 맛집 인증~! 그 이후로 한 달에 두세 번은 꼭 오는 곳이다ㅎㅎ 순두부찌개 종류는 전부 7000원이고, 그 외에도 전골, 김치찜, 국수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순두부찌개 가격이 저렴해서 더 마음에 드는 곳이다.

라면 순두부찌개와 들깨 순두부찌개

라면-순두부찌개와-들깨-순두부찌개가-뚝배기안에서-보글보글-끓고있다

우리는 라면 순두부들깨 순두부를 시켰다. 반찬은 4가지 정도 나오는데, 기본 김치랑 두부김치 빼고 두 가지는 자주 바뀌는 것 같다. 제일 중요한 건 두부김치가 진짜 너무 맛있다는 것이다! 메뉴로 따로 있는데도 기본 찬으로 조금 준다는 게 너무 좋고, 심지어 리필도 해주신다. 두부도 공장 두부가 아닌 손두부라서 너무 맛있고 김치도 그냥 먹어도 맛있을 텐데 살짝 볶은 김치라서 진짜 기가 막힌다. 오늘 처음 리필해봤는데 해주셔서 너무 좋았다.

 

라면 순두부찌개는 속에 라면이 들어있고 살짝 매콤한 국물이 일품이다. 라면이 꼬들꼬들한 상태에서 주셔서 원하는 만큼 익었을 때 먹으면 딱이다. 메뉴 중에 얼큰 순두부도 있는데 그것보다는 살짝 덜 매운 정도이다. 면 좋아하시면 추천!! 내가 먹은 건 들깨 순두부이다. 비주얼은 좀 특이하지만 되게 고소하고 순한 맛이었다. 그냥 먹기엔 조금 밋밋할 수 있는데 김치랑 먹으면 딱 짭조름하고 고소하니 맛있더라. 계속 먹을수록 중독성 있는 맛이었다!

 

곱창 순두부와 양푼이 김치찜도 추천

평소에는 곱창 순두부를 먹는데 곱창 순두부도 되게 맛있어서 추천한다! 곱창이 적은 것 같으면서도 가격보다 많이 들어있고, 국물맛에 곱창의 맛이 우러나서 독특하고 얼큰하고 맛있는 맛이다! 그리고 히든 메뉴인 양푼이 김치찜도 정말 맛있다. 큼지막한 등갈비 여러 대와 푹 익은 묵은지를 끓인 메뉴인데 내가 되게 좋아해서 예전부터 자주 먹었다. 삼대째 손두부는 순두부찌개 좋아하는 사람, 두부김치 좋아하는 사람에게 완전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